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26 금요일 덕천역 발 14:05 출발하고 8509번 버스 운전하신 분 신고합니다. 너무 불친절합니다. 1/29 월요일 덕천역 발 14:20 출발하고 8454번 버스 운전하신 분 신고합니다. 같은 분 이신 것 같은데 말투 좀 친절하게 하도록 교육 부탁드립니다.북부경찰서에서 승차 예정이었는데 버스 도착 예정 알려주는 기계는 부산버스 서는 곳에 있어서 거기 서서 보고 있다가 23번이 오길래 거기서 타려고 앞으로 나갔더니 왜 거기 서 있냐고 막 뭐라고 하시네요 ;; 다른 부산 버스들이 오고 있는 상황도 아니었고 거기서 타도 되는 거 아닌가요?? 거리가 엄청 차이 나는 것도 아니고 바로 옆인거 아실텐데요...;; 아니면 다음부터는 내려와달라 부탁하는 말투도 아니고 버스기사도 엄연히 서비스직이지 않습니까. 그리고 이 기사님 휴대폰 하면서 운전하십니다. 운전대에 팔 올리고 휴대폰 하면서 운전하는 것이 말이 됩니까?? 이 기사와 전달 후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양산버스 서는 곳이면 거기도 버스 도착 정보 기기를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들에게 내용을 전달 하였으며 향후 운행시 안전운전 및 친절한 승객응대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BIS정보 시스템은 저희가 설치하는것이 아니라 양산시청에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