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24년 1월 25일 아침 8시 15분 경에 증산차고행 128번(혹은128-1) 버스에 카드 수장이 든 지갑을 놓고 LH아파트 1단지 정류장에서 내렸습니다. 혹시 습득하신분 신고 부탁드립니다. (010-5486-2355) 혹은 055-384-6612~4(세원) <칭찬하기> 메뉴만 운용되는 거 같아서 여기에 올려봅니다. <분실물센터> 메뉴는 비어있네요. 그동안 아무도 분실이나 습득이 없었나요? 오늘도 회사에 상황전화를 드렸더니.. "그런 일 없습니다. 습득물 들어오면 연락주신다"고 하네요. 조금 후에 "확인하니 습득물 없습니다." 고 연락이 왔습니다. 요즘은 CCTV도 잘 되어있고, 남의 카드 사용도 거의 불가능하고 추적도 어렵지 않은데.. 세원 <분실물센터>는 운용이 안되는 듯 하네요, 다음에는 친절한 기사님 칭찬하기로 다시 뵐게요 ^^ 늘 편안하게 고마운 마음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은 점 죄송합니다. 분실물이 발생할 경우 평일 08:30~18:00까지 본사로 연락을 주시면 편리하게 찾을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