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버스 분실물과 관련해 분실믈 신터에 글을 작성했었습니다. 타 버스 회사에서는 글을 올리면 담당자가 분실물이 있는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하고 글을 작성한 바로 다음 날 분실물이 있든 없든 답변을 남겨주었습니다. 이에 직접 찾아가는 번거로움 등을 해결하고 궁금증을 빨리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세원버스애서는 글을 올려도 있는지 확인조차 하는 시스템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분실물 센터는 왜 있고 글을 올리는 것도 소용이 없는 것 아닌가요?? 글에 대한 답변이 없자 홈페이지에 남겨져있는 세원버스 전화번호로 전화를 여러 번 했지만 한 번도 받질 않았습니다. 전화를 왜 안 받는 건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