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300번 버스를 오후 3시경에 신창비바에서 탔습니다 양산통합관제센터에 내리려고 벨을 한참 전에 눌렀는데 기사가 벨을 못본 것인지 무시한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벨을 보지 않고 무작정 고속도로 영업소를 통과하는 것입니다. 저는 그것을 보고 곧장 벨 눌렀다고 말하니 부산가서 반대편에서 갈아타라는 아주 불친절하고 고객을 전혀 생각 안 하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저는 4시까지 출근이라 1시간이나 일찍 탔고 제시간 안에 출근할 것이라는 마음과 다르게 저는 급히 택시를 타고 최저시급의 3배 가량의 택시비를 주고 양산으로 넘어왔습니다. 당연히 회사에는 지각하였고 유니폼 환복 청결 유지를 비롯하여 출근 전에 해야할 일을 늦게 하였고 30분이나 지나야 업무 복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그 버스기사의 손님의 시간을 생각하는 따뜻한 태도와 자신의 업무에 충실하는 마음가짐 과 세원(주) 버스 회사에 대해 택시비를 지원해줄 것을 요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IMG_9976.jpeg
(삭제)
첨부파일
IMG_9982.png
(삭제)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