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하루에 몇대없는 버스.. 출근길에 이버스가 지나갔는지 아직 오지않았는지 확신도없이 기다릴 수 있는 사람 몇명이나 될까요? 노선이나 짧으면 최소시간이라도 예측할수있지만 138번은 기사님마다도 시간이 천차만별인데 왜 수리를 안하시나요?? 지금 제가 겪은것만 3번째입니다. 고장이났으면 당연히 그 이상으로 조회가 안되고 있는거겠죠? 다른 노선버스면 이럴일도없습니다. 빠른 수리좀 해주세요. 더이상 불편을 겪고싶지는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BIS시스템 오류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의 차량에 대해 점검을 실시 하였으며 승무원에게 BIS 설정 확인을 철저히 하도록 지도 하였으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