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오늘 4시 50분경 양산남부시장에서 13번 버스에 승차했습니다. 원래 12번이나 13번은 남부시장에서는 사람이 많이 타고 빠지는걸 알고있습니다만 오늘 마침 교통카드를 가지고 오지않아 현금으로 버스비를 내려고했는데 앞에 아주머니 한분께서 지갑에서 현금을 빼고 계시던 중이었습니다. 그 앞에분은 카드를 두번 찍으셨는지 에러가 나있었고 기사분께서는 그 카드에러로 이야기중이셨구요 앞에분이 현금을 넣지않아 그분이 넣고나면 넣으려고 했고 그래서 현금넣는 타이밍을 놓쳤어요 혹시나 돈을 넣었는데 동전을 안주실까봐 보실때 까지 기다리고 있었죠 근데 기사분께서 학생 돈안넣고 뭐하냐고 화를내면서 다그치시더라구요 그리고 학생도 아닙니다. 어리게 보여서 그런식으로 말씀하신건지 무척 기분나빴습니다. 기분나쁜 채로 버스에 승차했는데 좌회전할때 버스를 너무 급하게 커브하셔서 서있는데 되게 흔들렸고 기사분은 당연히 앉아서 운전하시니 서있는 사람들이 힘든지 안힘든지 생각이나 하시겠습니까? 버스를 타는 순간부터 기분이 나쁜상태로 승차했는데 가는 도중에도 난폭운전을 하시니 도저히 기분좋게 이동이 되지 않더라구요 대중교통이기도 하고 저렴하기도 해서 자주 이용하는데 물론 저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로도 그러고있고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인데 조금만 더 너그럽게 이야기 해주시면 어떻겠습니까? 운전도 커브길에서는 서서 이동하는 사람들을 위해 조금만 더 둥글게 운전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