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울산에서 잠깐 양산에 볼일보러 갔다가 3000번 리무진(급행)버스를 양산TR.에서 16:25에 출발해서 KTX울산역에 내려서 KTX울산역에서 5003번 리무진(급행)버스를 17:05에 출발하는 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3000번 리무진(급행)버스 8424호를 운전하셨던 기사님을 칭찬을 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해당버스 : 경남 71자 8424호 (양산TR. 16:25 출발 → KTX울산역 17:00 도착) 손님들 승차할때 "어서오십시오.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손님들 하차할때 "안녕히 가십시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손님들 한 분 한 분한테 하셨으니 어떻게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승무사원 입장에서는 그렇게 하기가 쉽지않다는 것이 현실입니다. 3000번 노선특성상 주 이용고객이 경남 양산시 고객분들이 KTX울산역에서 열차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이용하시는 노선이라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지 않습니까? 해당기사님께서는 KTX울산역 급행(리무진) 노선을 운행하실만한 기사님이셨습니다. (실제로, 안전운행도 하셨고...) 아무튼, 오늘(2014년 03월 18일) 16:25에 양산TR.을 출발해서 17:00 쯤에 KTX울산역에 도착했던 3000번 리무진(급행)버스 경남 71자 8424호를 운행하셨던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