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차번 71자 8484 21번 시내버스 기사님 불편신고합니다 이름이 양영태 기사님인거 같은데... 제가 실수로 카드를 안찍은 거 같은데 제일 앞자리에 앉아있다가 저한테 요금 안냈다고 반말로 삿대질까지 하면서 언성을 높여 굉장히 언짢았습니다 거기다 다음 정류장에서 어떤 학생이 버스에 타서 요금 내려고할때 귀에서 이어폰 빼라고 또 언성을 높여 음악듣던 저까지 들릴정도였습니다 아무리 제가 어리고 실수를 했더라도 엄연히 돈 내고 이용하는 승객인데 좋게좋게 말할수도 있는 일에 너무 심하게 응대한거 같아서 세원버스에 처음 글 남겨봅니다 매일매일 버스를 이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처음 겪는 일이라 굉장히 실망입니다 옥먹을까 무서워서 버스 타겠습니까 이거?
>>
>>
>> 안녕하십니까? 세원 담당자 입니다. 먼저 기사님 언행에 불쾌하셨다면 사과 드리겠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매번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이행되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한 점들이 많습니다.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