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먼저 오해가 있었던것 같군요\r\n승객분들은 기사가 승객이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을 다 알고 응대한다고 생각하지만 \r\n기사는 안전을 우선으로 생각하면서 본인 나름대로 생각하고 응대를 합니다.\r\n위 내용도 기사는 승객이 내리고 나면 문을 닫기 위해 계속 쳐다보았고 \r\n안 내리고 서 있기에 다음에 내리는 줄 알고 문을 닫은 것입니다.\r\n하차단말기 에러는 운전석에서 알수가 없는 사항이며\r\n오히려 기사에게 환승에러가 난다고 애기를 했으면 \r\n이런 오해가 없을 수도 있었겠죠\r\n서로 조금씩 배려를 하면 좀 더 즐거운 버스가 될 것입니다.\r\n또한 저희들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