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민원인께서 말씀하신 위치에서 극동아파트후문 정류소에 하차를 하기 위해 승무원에게 의사표시를(여기요,아저씨) 하였으나 동시에 승무원은 차선진입을 위해 왼쪽 백미러를 보고 있었으며 민원인께서 하신 애기를 듣지못하고 운행을 하였던것으로 판단이 되며 극동아파트 후문 정류소는 회사에서도 민원 발생이 많이 되는 지점이라 승무원에게 많은 교육을 하였습니다만 유사한 사례가 발생되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r\n해당 승무원은 다시한번 교육을 하여 불편없이 이용하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