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고객님 안녕하세요!\r\n지정된 정류소가 아닌곳에서는 승.하차를 하지 않고 있는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n당일 운행한 심야버스는 대림아파트 정류소에서 한명의 승객을 태우고 운행을 하던중 롯데마트앞 사거리에서 신호대기중인 버스를 타기위해 민원인은 2차선으로 들어와 문을 두드리자 승무원은 안된다고 손짓을 하고 정상운행을 한것을 DVR판독을 통해 확인을 할수 있었습니다.\r\n율리 정류소에서 민원인이 승차를 하여 승무원과 말다툼이 있었던 것에 대해서는 승무원이 민원인에게 승차를 해드리지 못한것에 대한 충분한 설명만 있었더라며 위와 같은 민원이 발생되지 않을것으로 판단됩니다.\r\n이에 해당 승무원에 대해서는 불친절에 대하여 사규에 의해 엄중 처벌할것을 약속드립니다.\r\n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