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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많은 버스 업체들이 친절서비스 교육에 동참하고 있으며 교육이 한 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차례에 걸쳐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주)세원의 조직 전체가 고객 서비스의 필요성을 깨닫고 서비스 마인드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r\n\r\n친절과 신뢰라는 기초 요소가 밑받침되어 고객 만족을 불러일으키는 기업의 서비스 정신이 최우선 되어야 된다고 봅니다.\r\n\r\n단순 고객 대응으로 인식되던 고객 서비스가 이제는 고객의 충성도에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r\n\r\n승무원에 대해서는 깊이사과 드리며 향후 이런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r\n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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