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십니까! \r\n먼저 승무원을 대신해 사과드리며 당일 경위를 조사하기 위해 비디오 판독을 하였으나 기계의 오류로 판독이 어려워 상황을 조사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r\n\r\n상황을 종합하여 본 결과 승객이 뒷문으로 하차시 승무원은 뒷문을 자동으로하여 문이 일시적으로 닫혔으며 할머니께서 많이 놀라신것 같았습니다. \r\n현장에서 사과 한마디면 해결될수 있는 일이라고 판단이되며 승무원을 대신해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해당승무원은 승무원의 자질을 문제삼아 처벌기준을 달리 하겠습니다. \r\n감사합니다. \r\n전화문의 055)384-6612/4 업무과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