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이주경님 안녕하세요!\r\n안내방송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r\n1월 18일 울산교통카드로 정류소 명칭을 전달하였으며 1월 21일 정류소 표지판 기초공사및 자동안내방송 좌표설정을 하였으며 정류소의 좌표가 설정이 된후에는 교통카드사에서는 다시한번 작업을 한후 점검을 하여 마이비사에 방송수정 요청을 합니다.\r\n마이비사에서는 자료를 받아 운수업체에 비치되어 있는 수집기로 수정된 방송정보를 받아 수집기에서는 차량에 부찯되어 있는 단말기로 자동및 수동으로 방송정보를 제공받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r\n\r\n방송 관련으로 민원이 발생되것을 예상하여 업체에 독촉을 하였으며 28일(월) 방송 수정이 될것이라고 통보를 받았습니다.\r\n기계의 오류로 가끔 방송이 다르게 터질때는 담당자가 직접확인하여 교통카드사에 즉시점검 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r\n\r\n여러 승객께 불편을 드린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빨리 수정을 하여 불편을 최소화 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r\n감사합니다.\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