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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8월 5일 일요일 언양전화국에서 1713타고 향산까지 이용한 승객입니다. 그전에 일행과 다인승으로 다른버스 이용후 1713번에 두사람이라하고 환승했는데 기사분이 한카드에 한명만 환승되는거라 하며 한명요금 더 내라합디다. 일행은 당황해 카드를 단말기에 댔고 저는 왜 환승이 안되냐고 물으니 기사분 말이 원래 안된다고 하며 이상한 아줌마 취급입니다. 그 자리에서 1644-1472에 전화하니(오후 7시24분 통화)당연 환승된다고 했는데도 기사분 큰소리치시고 저는 짐도있고 목적지가 되어 내리긴 했지만 너무 억울했습니다. 게다가 한달쯤 전에 능산인가에서 1713에 두할머니분이 정답게 요금내고 승차해 운전석 뒷자리에 앉았는데 기사분이 내릴때 위험하고 시끄럽기도 하니 뒤로 가서 앉으라고 신경질적으로 말해 할머니들 뒤로 가셨어요. 그때 마음이 좀 안좋았었는데 옆모습을 보니 같은 기사님이셨어요. 4~50대 남자분. 버스번호는 2409였습니다. 글을 안올릴 수가없네요. 승객중 약자들에게 그러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반드시 친절문제와 환승체계의 교육등 서비스개선에 힘써 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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