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어떤 여학생이 내릴때 벨 안눌렀다고 뭐라하시고..그때도 불친절하네 생각했죠.\r\n근데 벨이 천장에 있더라구요 그것도 좌석마다 없던데요..\r\n창문에 하차벨을 붙여주시던지요,,,\r\n제가 현대아파트지나칠때 벨을 눌렀습니다..그런데 아저씨가 동사무소에서 세워주시면서 누구 사고날일 있냐고 큰소리치십니다.\r\n대동아파트에서 내려주셔도 될것을 그렇게 고객에게 신경질을 내십니다.\r\n어이가 없어 그냥 아저씨에게 죄송하다고 하고 내렸지만 걷다보니 분해서요.\r\n진짜 불친절하다.\r\n 요즘 왠만하면 거의 다 친절한데 번호판 얼핏보니 8482 12시 50분쯤 내렸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