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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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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답글을 쓸 수 없어서 이렇게 다시 글올립니다. \r\n\r\n[승무원에게 의사표시를(여기요,아저씨) 하였으나 ]\r\n라고 써주셨는데 제가 저렇게 의사표시를 했단 말인가요?\r\n\r\n저는 [여기요 아저씨] 라고 말씀드린적 없습니다.\r\n분명히 기억하는데 \\"아저씨, 극동에서 내릴게요\\"라고 정중히 말씀드렸습니다.\r\n\r\n그리고 \r\n[승무원은 차선진입을 위해 왼쪽 백미러를 보고 있었으며 민원인께서 하신 애기를 듣지못하고 운행을 하였던것으로 판단이 ]\r\n\r\n라고 말씀해주셨는데\r\n저는 차선변경할 위치에서 말씀드리지 않았습니다. \r\n톨게이트 나와서 둥그렇게 돌아가는 부분에서 말씀드렸습니다.\r\n솔직히 백미러 본다고 소리를 못듣나요?\r\n그리고 제가 한 말을 승무원께서 못들었다고 쓰셔놓고 그 윗줄에 [여기요, 아저씨] 라고 말했다는건 이해가 가지 않네요 \r\n그리고 고객이 세원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을 겪고 글을 썼는데\r\n죄송하다는 말보다 변명하는게 먼저 인것 같아 기분이 괜찮아 지지 않네요\r\n\r\n그리고 민원이 많이 발생되는 곳이면 \r\n그 정거장을 지나치기 이전에 승무원이 고객들에게 하차하실분 없으시냐고 다시한번 물어봐주는 교육도 해주셨으면 합니다. \r\n\r\n세원버스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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