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벌써 글을 쓴다는게 이제서야 올리네요.\r\n\r\n\r\n\r\n지난달 21일, 오전 8시 물금발 1500번 버스에서 지갑을 분실했습니다.\r\n곧바로 세원 버스 사무실로 전화하여 직원분과 통화하였으나\r\n없다고 하더군요.\r\n\r\n거의 포기하고 있던 차,\r\n23일 수요일에 기사님께서 직접 신분증에 적힌 주소를 확인하시고 저희 아파트 경비실에 맡겨주셨습니다.\r\n\r\n바쁜 시간 쪼개어 연락할 길 없는 지갑 찾아주시느라\r\n수고로운 발걸음 하신 기사님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r\n같은 시간에 버스를 운행하실거라 예상하고 다음날 8시 차를 타러 나갔는데\r\n다른 기사님이시더라구요.\r\n\r\n\r\n\r\n덧붙여 세원버스 직원분께서 기사님과 전화 통화 한번만 했다면 저도 번거로운 카드 정지 절차 없이 빠르게 찾을 수 있었을텐데 찾는 과정이 얼마나 이루어졌는지 몰라도 그부분이 좀 아쉽네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