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2010년 11월 1일 자로 KTX울산역이 개통하면서 울산 소속의 급행(리무진)좌석버스 5001번(학성버스),5002번(울산여객),5003번((주)세원),5004번(울산여객)이 동시에 운행이 개시하고부터 고급좌석차량(HYUNDAl UNIVERSESPACE LUXURY CNG 전비형)이 운행하니까 시간이 여유가 있으면 한 번씩은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집이랑 가까운 \\병영사거리\\ 정류소에 5003번이 정차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버스회사가 있는데 그 중 하나인 (주)세원에서 운행하니 반갑기가 그지없었습니다. KTX울산역 개통때는 운행개시 첫주때는 버스요금 비싼거 각오하고 타고 다녔었습니다. 왜냐하면 차량 자체가 좋으니까요. 그 이후 버스를 타고 다녀보면서 여러 분의 기사님이 계시지만 그 중에서 4명의 기사님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울산 71자\\ 는 공통입니다. \\2423호(차동복 기사님), 2425호(옥재원 기사님), 2426호(이명관 기사님), 정규로 운행하시는 기사님들께서 쉬는 날에 6대 중 아무 차량에 투입되서 운행하시는 (이만걸 기사님)\\ 이 4명의 기사님이신데, 한 번씩은 KTX 열차편하고 안 맞는 시간대에 그 분들께서 계시면은 심심하실까봐 말동무라도 되어드릴려고 일부러라도 타고 가는 일도 많았었습니다. 실제로도 5003번 운행하시는 기사님들(위의 4명 포함) 대부분이 친절하시니까 뭐 흠 잡을데가 없었습니다. 최근에 보니까 \\2011 국토해양부 선정 교통안전업체\\ 라고 차량 유리에 붙어 있던데 앞으로도 친절하고 안전운행 부탁드리겠습니다.\r\n\r\n마지막으로 한 가지 정도의 건의사항을 좀 올리겠습니다. 5003번 차량이 2421~2426호 총 6대있지 않습니까? 이만걸 기사님께서 그러시던데요. 그 중에서 2422호에 대형TV 리모컨이 작동이 잘 안된다고 하셨고, 2423호는 대형TV 수신이 다른 차량에 비해서 잘 안된다고 하셨습니다. 어떻게 좀 조치를 취하셨으면 좋겠습니다.\r\n\r\n끝.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