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월 15일 약 4시 30분경 극동아파트앞 정류장에서 1200번을 탔습니다.\r\n\r\n(버스기사님 성함은 하정용이었습니다.)\r\n\r\n두 명이오 하고 마이비카드를 댔는데, 에러났다고 삑삑거렸습니다.\r\n\r\n다시 했는데도 또 처리가 안 됐습니다.\r\n\r\n동행인이 돈을 내려고 하길래, \\돈내지마, 우리가 손해잖아.\\라고 하니,\r\n\r\n아저씨가 \\손해고 뭐고 간에 기계가 안되는데\\라고 하셨습니다.\r\n\r\n->\\그럼 오늘은 1550원만 내세요. 그리고 혹시 카드가 고장났을 수 도 있으니,\r\n 확인 해 보시구요.\\가 모범답안 아닐까요?\r\n 버스비는 그렇다치고, 일단 손님부터 생각해야하는 게 우선아닙니까.\r\n\r\n\r\n마지막으로 한 번 더 마이비카드 찍었는데 또 안 됐습니다.\r\n\r\n다른 단말기 없냐 물었더니 없다고 하시면서,\r\n\r\n\\기계가 거짓말 하는 것도 아니고\\ \\카드가 고장났으면서\\라 말씀하셨습니다.\r\n\r\n\r\n그럼 저는 거짓말 하는 손님인가요?\r\n\r\n다짜고짜 손님부터 의심하는 자세는 어디서 나오는겁니까?\r\n\r\n그 날 저녁, 1500번 타고 올 때는 멀쩡하게 한 번 만에!\r\n\r\n잘 찍고 탔거든요?! 평소에도 마찬가지구요.\r\n\r\n\r\n이번에 약간의 버스비 인상이 있었습니다.\r\n\r\n물론 유가인상에 따른 합리적인 판단에서였겠습니다만,\r\n\r\n그만큼 기사님들의 태도도 향상되었으면 합니다.\r\n\r\n\r\n\r\n\r\n혹, 제 글에 거짓이 있다고 판단하시거나, 이의가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오.\r\n\r\n010.4856.8877.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