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1500번 14:48 부산발 버스 탄 승객입니다.\r\n고속도로 입구에서 접촉사고가 나서 버스 안에서 기다리다가 \r\n1200번으로 옮겨탔는데, 기사분 께서 아무런 안내를 안하시더라구요.\r\n사고가 나서 정신이 없으셨다지만, 사고 직후 아무리 가벼운 접촉이더라 하더라도 승객들이 다쳤는지 유무를 물어보시고, 다음 1500번 버스로 안내하시는게 \r\n맞다고 생각되는데, 지나가던 1200번으로 옮겨탄 뒤 아무런 안내없이 결국 중간에 내려서 요금을 2배 냈고, 다른 분은 환승이 되는 줄 알고 카드를 찍으셔서 3배를 낸 분도 봤습니다. 물론, 평소보다 시간도 많이 걸렸구요. 환불을 해주셔서 다른 버스를 타게하던가, 미리 환승하라고 안내를 하던지 요금은 그렇다쳐도 1200번 기사분께서 물금 방향을 안내 해주셔야 되지 않았을까하네요. 저도 양산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타지역사람들은 조금 당황스럽지 않았을까 생각되구요. 다음에 이런경우가 있으면 조금 더 처리를 잘 해주셨으면 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