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어제 2시~2시반쯤 128-1번을 타고 환승찍고 내려서 12-1번으로 환승한다고 말하고 환승을 했습니다..근데 30분도 지나지 않은 이십여분 정도만에 환승을 했는데도 환승처리가 안됬습니다... 30분이 지난 것도 아니구..같은 번호의 버스를 탄것두 아니구.. 환승한다고 말하고 기사분도 뭔가를 눌리시던데.. 왜 환승이 안되는거죠?? 환승,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r\n이상해서 12-1번 기사아저시께도 물어봤는데 모른다고만 하시고.. 딱히 그에 대한 처리를 해주시지도 않더군요.. 이거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r\n이런적이 어제 처음이 아니구요, 예전에도 이런적이 있었습니다.\r\n이런것은 좀 개선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r\n이런적은 저뿐만이 아니라 분명 다른사람들도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n솔직히 말해서 환승을 하는 이유로 교통카드를 쓰는 것도 있는데.. 환승이 안된다면 교통카드를 쓰는 것의 장점이 사라지는것이 아닌가요??\r\n이런식으로 문제가 계속된다면 앞으로 대중교통 이용하기가 많이 불편할 것 같습니다. 차비도 배로 들고.. 기계를 달아놓은 이유와 교통카드를 산 이유가 사라지네요..\r\n기계..사람들의 대중교통 이용 편의를 위해서 설치해놓은 것 아닌가요?\r\n이런 문제는 좀 개선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