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매일 세원버스를 2번 이용하는 고객입니다~\r\n저는 국민 후불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대요..\r\n몇 달전 계속 단말기에서 에러가 나서 카드의 문제인가 싶어..\r\n번거롭게 카드를 교체했습니다~\r\n그러고도 잘 되지 않아 매번 돈을 내고 타야 했는데..\r\n그 뒤로는 다시 잘 되더라구요~\r\n불편함 없이 이용했고 어제까지도 사용했는데..\r\n오늘 아침 127번, 오후 128-1번 모두 \r\n카드를 단말기에 대자 에러가 나네요..\r\n도대체 매번 왜 이러는건지.. 마이비 카드만 사용해야 하는건지..\r\n매회 충전이 불편해서 후불카드 쓰고 있는데..\r\n이렇게 이용이 불편해서야 버스를 이용하겠습니까?\r\n그나마 잔돈이 있어서 다행이지 그렇게 않다면 그 민망함은ㅠㅠ\r\n국민 후불만 되는 것도 불편한데..(부산은 아무 카드나 다~ 되서 좋아요~)\r\n그것조차도 안되는건 아니지 않습니까!\r\n빨리 점검 부탁드리구요.. 주기적으로 체크해서 이런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r\n담주 월요일부터는 카드가 바르게 사용되었으면 하네요..\r\n\r\n참, 가능할지는 모르겠으나 저녁 퇴근시간6시~8시 사이에는 \r\n버스 간격 좀 좁혀 주시면 안될까요?\r\n저녁 7시 대에는 128, 128-1, 127번이 꼭 한대 인 것 마냥\r\n근 20분 간격으로 한 대씩 오니 한 대 놓치면 \r\n기다리기 넘 힘드네요ㅠㅠ\r\n부산에 살다가 6개월 전 양산으로 왔는데..\r\n대중교통 이용이 제일 불편함으로 다가옵니다~\r\n살기 좋은 양산을 위해 힘써 주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