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r\n\r\n경남 71자 8496 김문호 기사.\r\n\r\n12번심야버스를 탔습니다\r\n마이비카드를 찍는데, 2명이라서 목적지를 얘기하고 \r\n다인승결제를 하려는데,\r\n처음에 안찍힌줄알고\r\n한번더 찍으니까\r\n기사가 정색하면서\r\n찍었는데, 왜 또 찍냐며 버럭하는거아닙니까.\r\n것도 굉장히 기분나쁘게 말하셨습니다.\r\n아니, 그게 그렇게 정색하면서 해야할 말인가요?\r\n그리고 그게 그렇게 잘못된거였나요?\r\n두번찍으면 기계가 파손이라도 되나요? 폭발이라도 하나요?\r\n뒤에는 버스타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여러명있었고\r\n버스안에도 많은사람들이 타고있는상황에서\r\n정말 황당했습니다.\r\n찍힌거냐고 몰랐다며 죄송하다고 하고 자리에앉았는데\r\n너무 기분이 나쁜겁니다.\r\n그냥 운전만하면 기사입니까?\r\n세원이라는 회사는 기사들 서비스교육은 안하시는지요?\r\n은행이나 서비스센터같은 친절을 바라는것도 아니잖습니까?\r\n적어도 기본적인 휴머니즘은 있는 세원이 되었으면 하네요.\r\n\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