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날짜 : 5월18일 \r\n차량번호 및 노선번호 : 8485 / 21번\r\n승차지/하차지 : 효성아파트 / 유림아파트\r\n느낀 점 : 비가 온 날이라 바닥에 물기가 많았습니다. \r\n물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는데도 기사님은 개의치 않고 승객들이 자리에 앉기도 전에 급하게 출발하셨습니다. \r\n그리고 차 곳곳에 쓰레기가 떨어진 것도 보였습니다. \r\n한 승객 분은 내리시면서 기사 분께 “수고하십시오.”라고 고개까지 숙여 인사하셨습니다. 꽤 연세가 있으신 남자 분이었습니다. \r\n하지만 기사 분께서는 인사에 대한 반응이 전혀 없으셨습니다. \r\n제가 인사를 한 그 승객 분이었다면 좀 무안 할 듯 했습니다. \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