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 하십니까!\r\n어제(4)일 신도시대동에서1200번 차량번호8468호 버스를\r\n기사분 성함을...보지 못했네요\r\n마이비 카드를 단말기에 대는데\r\n잔액이 부족하다는 음성이 나오더군요.\r\n난감 해 하고 있는데 부족한 부분은 \\"웃으시면서\\"\r\n다음에 기사분 보시면 그때 내시라 하시면서...\r\n부족분이 얼마되지 않지만(200~300)원 정도?\r\n그 기사분 말 한마디에 추운겨울에 얼마나 따스하게\r\n느껴지던지 그냥 하는행동 일까 하고 유심히 보니 \r\n승객들에게 인사도 잘하시고...운행도 급하게 하시지 않고\r\n차량이 정지 할때 느껴보면 암니다.급정지 인지,부드럽게 \r\n정지 하는지..이분 부드러웠습니다.\r\n담에 기사분 보이시면 \\"꼭\\"부족분 내리다.\r\n감사했습니다.\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