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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아침에 양산버스를 타고 출근하는 사람입니다.\r\n집에서 항상 나설때 \\오늘은 버스가 제시간에 올까?\\라고 걱정을 하며\r\n빠른걸음으로 내지는 뛰어서 버스정류장으로 갑니다.\r\n\r\n왜 아침부터 근심을 가지고 불편하게 갈까요?\r\n배차시간이 자주 있는것도 아닌데 그렇다고 시간을 \r\n잘 지키지도 않기때문에 항상 이럽니다.\r\n\r\n오늘도 그랬습니다.\r\n토요일이라 평소보다 분명 더 빨리 오기에 \r\n집에서도 더 빨리 나갔습니다. 하지만 이건...\r\n10분 이상 더 빠르게 지나가는거 아니겠습니까?\r\n\r\n가끔 이런 빨리 오는 버스를 탔을때 한 승객이 야기하기도 합니다.\r\n\\왜이렇게 빨리 오셨어요?\\ 하면\r\n기사분은 \\시간이 어디에 정혀졌나?\\며\r\n출발시간은 정해져 있어도 중간에 도착하는 시간은 전혀 없단식으로 말하는데\r\n정말이지 어이가 없습니다.\r\n\r\n이럴꺼면 고객과의 약속인 시간표는 왜 만들어 났습니까?\r\n이런 약속은 전혀 법적인 제제가 없으니 지키지 않아도 되는 건가요?\r\n\r\n이 비슷한 민원이 많은지 사무직원분들이\r\n버스정류장에 나와 버스를 체크하는것 같던데\r\n그래서 개선되던가요? 전혀 없는것 같습니다.\r\n다들 알고 계신지 그럴땐 정말이지 FM대로 잘 지키시더군요.\r\n그런것 보다 직접적으로 기사분께 피해가 가는 방법이나 더 강화된 \r\n서비스 교육으로 피해가 간다면 기사분들이 마음대로 운전하지도 않고\r\n고객 이용 불평도 적겠지요.\r\n\r\n제가 이런글을 써도 전혀 개선이 안될 수도 있지만\r\n계속 이런 문제로 고객민원을 개선하지 않는 \r\n세원은 절대 좋은 소리듣는 큰기업은 안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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