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2달째 1200번버스를 아침마다 이용합니다.\r\n\r\n오늘아침은 버스기사 대각선 첫번째자리에 앉아서, 가고있는데,\r\n할아버지가 옆에 서 계셔서, 자리를 양보하여 드리고,\r\n전 버스기사 뒷쪽에 자리를 잡고, 가고 있었습니다.\r\n\r\n아침에는 항상 1200버스는 사람이 만원입니다. \r\n\r\n그런데 갑자기 신도시근처에서 급정거를 하더군요.\r\n갑작스런 급정거에 전 운전석으로 밀려 넘어졌습니다.\r\n다친곳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r\n\r\n그런데, 원래 사람이 넘어지면, 기본적으로 \r\n다친데는 없냐? 괜찮냐? 물어보는것 아닌가요?\r\n아니면, 그냥 아무말도 하지 말던가 \r\n\r\n그런데 대뜸 그 기사 황당하게도,\r\n\\" 그 옆에 좀 잡으소, 잡지도 않고 있으니까 그렇지 이러면서,\r\n궁시렁 거리더군요 \\"\r\n\r\n넘어진것도 기분 안 좋은데, 참나 기가막혀서 \r\n\\" 잡고있었거든요 \\" 라고 한마디 했습니다. \\"\r\n\r\n그러더니, 또 그럽니다. \r\n\\" 저 뒤에가서 좌석에가 가서 잡고 있으라고, 이러다 사고나면\r\n우리만 피해보지 \\" 이런말을 2번씩이나 궁시렁 거리면서 합니다.\r\n\r\n운행을 하면서, 급정거를 할 수도 있고, 승객이 넘어질 수도 있습니다.\r\n\r\n기사의 운전이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된 기사가, \r\n\r\n\\" 앞쪽은 위험하니, 뒤에가서 좀 잡고있으세요 \\" 라고 그냥 한마디하면\r\n될것을 \r\n\r\n기분나쁜 목소리로 궁시렁거리며, 그것도 아침에 출근하는 사람에게 \r\n\r\n당신 넘어지면 우리 피해본다 그러니 뒤에가라라는 식의 말.....\r\n\r\n피해볼것 같으면 버스기사 하지말던가,\r\n\r\n몇분의 매우 친절한 기사님들을 제외하고는, \r\n세원버스 기사들의 대부분의 몰지각한 언행은 낳아진게 \r\n하나도 없는듯합니다. \r\n제발 기사들 서비스교육 좀 제대로 시켜주세요.\r\n\r\n이 싹수없는 기사의 언행에 출근길 정말 재수없네요.\r\n\r\n\r\n\r\n\r\n\r\n\r\n\r\n\r\n\r\n\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