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아침에 있었던 일입니다.\r\n아마도 06:45분에 부산서 출발한거 같은데요 1200번버스\r\n극동 아파트 앞 정류소에서 정차한 버스가 갑자기 두차선을 가로질러\r\n좌회전 차로로 진입하는 바람에 하마트면 받을뻔했습니다\r\n그래서 기사분께 물었죠\r\n왜 갑자기 들어오시냐구요\r\n그분 왈 그대로 적겠습니다\r\n\\"내가 뭘 갑자기 들어와\\" 이렇게 말하시더군요\r\n말 그대로 반말입니다 저도 직장생활하는 사회인으로서 반말을 들으니\r\n기분 나쁘죠 \\"갑자기 들어와서 미안하게 됐다\\" 이렇게만 말하셨어도\r\n이렇게 게시판에 글 쓰는 일은 없었을 겁니다.\r\n저도 지금은 아닙니다만 한 10년 동안 출퇴근하면서 세원 버스\r\n1000, 1100, 1200, 1500번 다 타봤습니다\r\n대중 교통수단으로서 차없는 사람들의 발 노릇을 해주시는 것에 대해선\r\n감사드립니다. 하지만 기사분들의 운전 매너나 태도는 세원버스에 대한\r\n고객 신뢰도를 추락시키는 일이될것입니다.\r\n버스 기사분들 고생하시는것도 이해합니다만 서민의 교통이라는\r\n사회적 책임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운전자의 소양 교육부터 다시\r\n해야 할 듯 합니다. 두번 다시 이런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r\n \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