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6월 5일 원동발 8시 30분 호포행 137번 버스. 물금에서 환승표를 받으며.....\r\n\r\n원동면민의 편의를 생각해 호포행 137번과 양산행 138번을 타는 승객에게는 물금에서 환승표를 발급해 주는 것은 고맙게 생각합니다.\r\n137번과 138번 버스를 고정적으로 운행하는 기사분들은 대개 그냥 환승표를 줍니다.\r\n\r\n그런데,\r\n오늘 그 기사분은 가끔 그 버스를 운행하는데, 환승표를 받을 때마다 인상을 쓰게 합니다.\r\n\r\n원동차는 승객이 주로 연세가 많으신 분입니다.\r\n\r\n환승표를 개인당 한개씩 주지않고 여러명 함께 타라면서 윽박지릅니다.\r\n\r\n말투가, 같이 가시는 분은 같이 사용해도 되니 몇명인지 말하세요. 라고 친절히 말하는것이 아니라, \r\n마치 승객에게 자신이 공짜 물건을 주는 것 마냥 언성도 높고 짜증을 내며 말합니다.\r\n\r\n일행도 아니고 낯선 사람인데도 묶어서 환승표 한장을 건냅니다.\r\n\r\n따로 달라고 하면 짜증을 냅니다.\r\n\r\n물금에서 양산가는 버스는 그 시간대에 32번,21번,127번이있으며,\r\n 승객마다 다른 노선을 타야하는 경우도 있는데,\r\n 일방적이고 짜증내는 기사를 보며 내가 공짜버스를 탔나 싶기도 했습니다.\r\n\r\n여러번 그 기사분의 그런 행동을 보아왔지만 그냥 잊으려 했습니다.\r\n\r\n오늘은 그 버스에서 내린 승객 모두가 물금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며 불평을 하였습니다. \r\n그 기사분 한테는 직접 말 못하고 저마다 한마디씩합니다.\r\n그 기사는 탈때 마다 저런다는 등,\r\n환승표를 그냥 주는 적을 보지 못했다는 등\r\n\r\n그분들은 모두 시골의 나이들은 어르신들입니다..\r\n\r\n어디에다 대고 그 기사분의 행동에 대해 말을 해야 될지도 모르시는 분들이 그냥 넋두리식으로 한마디씩 뱉으며 잊어버리시는 분들이지요.\r\n\r\n그런 어르신들을 보며.........\r\n그 버스가 그 기사 개인의 버스인지, 양산시에서 시민의 편리를 위해 지원하는 세원의 버스인지 궁금합니다??????\r\n\r\n기사분들에게 친절하기를 요구하진 않습니다.\r\n기사분들도 사람이기에 승객들을 통해 언짢은 일도 당하겠다는 생각도 합니다. \r\n그냥 버스를 운행하는 기사로서 해야할 본분 만이라도 하길 바랄뿐입니다.\r\n\r\n승객은 기사의 화풀이 대상이 아닙니다!!!!!\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