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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2008년 2월 15일 \r\n마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저녁 7시 25분 울산행 세원버스를 탔습니다.\r\n버스 운전기사분이 누구인지 모르겠지만...\r\n여태까지 살면서 가장 기분나쁜 경험을 하였습니다.\r\n7시 25분 마산시외버스터미널을 출발하여, 약 9시경 울산에 들어섰는데\r\n원래 신복로터리에서 한번정차하고, 그 다음 옥동 법원앞에서 정차하는 것을 알고있습니다.\r\n그러나 저번경우는 늦게 말했다고 막 따지더만...\r\n이번에는 아주머니가 먼저 법원앞에 정차한다고 말씀하시고, 그 뒤에 신호대기 중 제가 한번 더 말을 건냈는데...\r\n귀찮은 듯 대꾸도 안할뿐더러... 개똥에 벌레보듯이 훌터보더만 진짜 누구라도 알 수 있는 표정으로 네... 라는 짧은 대답...\r\n솔직히 그냥 있을 수 있는 일이라 지나칠 수 있지만...\r\n고객입장에서는 정말로 기분이 나빴습니다.\r\n특히 지금같이 고객참여마당이 활성화되어있는 시대에 그런경우를 당하고 나니 정말 세원버스 관계자 여러분께 기사님들의 고객서비스교육이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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