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내일 배내골에 조부님 산소를 가기위해 교통편을 알아보려고 수소문 끝에 호포에서 원동행 버스의 경유지를 문의하였습니다.\r\n원동역에 경유하는지 문의했더니, 대뜸 짜증내는 말투로 원동역이 어딨냐고 하더군요.\r\n마을버스를 타려면 원동역에서 타야하는데 원동역이 어딨냐뇨?\r\n조부님 산소에 못간지가 10년이 넘어서 자주있던 열차가 없어서 유일한 교통수단인 버스를 이용해서 가려고 문의했더니 원동역이 어딨냐며 화를 내도 되는겁니까?\r\n사람이 안보인다고 사람에게 화내면 받는사람도 화가 납니다.\r\n전화받으신분 입장바꿔 생각해보십쇼.\r\n전화문의하는 사람도 미래의 승객이 될수도 있는 사람인데, 얼굴이 안보인다고 전화응대를 짜증내면서 하게 된다면 이미지가 실추되겠죠?\r\n전화예절을 교육시켜주시고 차후에 이런일이 발생하지않고, 친절한 회사로 거듭났으면 좋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