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2023년 9월 20일 3시 40분 경남 71자 8425 박영춘기사님 오늘 안좋은일 있으신가봅니다. 운전 험하게 하시고 타는 순간부터 화내시고 목적지 확인하시는 승객께 소리지르십니다. 미리 하차벨 눌렀지만 문 열어달라고 말씀드려야 그제서야 내릴 수 있었습니다. 힘드신건 알겠는데 서비스직 일하시면서 승객에게 블친절하고 화내시고 불쾌했습니다.
>>
>>
>>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쾌함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승객 응대시 친절한 언행으로 이용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교육하였습니다. 향후에도 보다 친절한 서비스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