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3월 7일 6시 30분차가 안와서 그뒷차 탔는데 회사에 지각했네요 뒷차 기사님 말씀으로는 앞차가 고장나서 차가 도로 들어갔다고 하시네요 회사 지각으로 차가 고장났다는 확인서가 필요합니다 제 메일로 보내주세요 119bsj@naver.com 입니다
>>
>>
>>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차량고장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시간대의 1300번 노선의 차량이 호스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중단 되었으며 관련부서에 내용을 전달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조치를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