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4/19일 오후 15시 30분 경 한신더휴 앞 정류장 학원차량에 고함을 지르고 욕설을 하시던 기사님 항상 수고하십니다 매일 그러한 고충을 겪으실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런 문제는 회사에서 교육이나 시스템적으로 개선이 안되나요?? 매번 승객들은 화가난 기사님의 운전대에 몸과 마음을 맡기고 이용하는데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개선을 어떻게 할지 확인 후 답글을 달아주세요 안녕하십니까 (주)세원입니다. 먼저 불필요한 언행으로 불쾌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정류소가 어느방면으로 운행하는 곳인지 알려주시면 승무원을 확인하여 친절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게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