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일요일 오후 2시쯤 덕천동 정류장에서 23번버스 환승하려고하는데 사진첨부와 같이 카카오맵에서는 유림노르웨이숲 앞에서 환승하라고 안내되있습니다.저는 처음 이용해서 거기가 종점인지 몰랐죠.기다리고 있으니 첫차가 와서는 문을 안열어주고 손짓만 하더군요 뒷차타라는줄 알고 기다려서 다음차를 탔더니 기사가 아무 손짓과 말없이 문열어주길래 교통카드 찍었습니다.찍고 난후 갑자기 기사가 내리라는겁니다 주위에 몇명 승객분들이 있어서 그분들한테 내리라는줄 알고 자리 찾고있었죠 주위분들도 여기가 종점인지 몰랐다는식으로 내렸습니다.다내리고 혼자있는데 계속 내리라고 언성높이면서 말하길래 쳐다보니깐 여기 종점이라고 내리라더군요 저는 그럼 어디서 탑니까 하고 물어보니 그제야 반대편에서 타라고 말하고 저는 바로 내렸습니다.카드결제하기 전에 여긴 종점이라고 기사가 말하고 내리라고 해야되는거 아닌가요?진짜 카드결제하자마자 바로 내리라 말 합니다.생각해보니 너무 열받아서 글남깁니다. 사진첨부된거 보시면 덕천정류장 20초만에 환승 결제된거 보이실겁니다.승객 반넘게 어르신들인데 덕천정류장에는 종점이란 표시같은게 하나도 없습니다.저와 같은 경우 더러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승객이 종점이라는 알수 있도록 개선바라며 기사 이름은 모르는데 목소리가 30 40대로 추정되고 그시간대 조회해보면 누군지 찾을수 있을것입니다.기사 인성교육 부탁드리며 계좌번호로 1450원 환불해주세요. 900548 02 254874 우체국 김성욱
>>
>>
>>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전달하여 승객 응대에 소흘함이 없도록 지도점검을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