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이번까지 5번째 박재우 기사를 신고합니다. 양우6차에서 출근하는 자로 오늘 아침 7시30분발 상기 기사 버스를 타고 가는 중 요즘 신학기라 학생들이 전과 다르게 많이 승차합니다. 뭐가 바쁜지 배차시간도 여유가 있는데도 난폭운전을 하고 하물며 5차 반도유보라아파트앞 정차시 버스안이 조금 협소해도 충분히 손님을 승차할 수 있는데도 앞문을 열지 않고 가버리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었는데 다른 기사는버스 앞이 협소하면 뒷쪽으로 승차하라고 공손히 얘기하는데 추운날씨에 버스를 기다리는 손님을 무시하고 가버리는 태도 용납이 안될 뿐 아니라 남부고 승강장에 정차할 때 승객이 내려 달라고 했는데 고함을 지르면서 반말로 미리 내릴 준비하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버스앞에 있는 학생이 뒤문으로 나가기가 힘들어 앞문으로 내리면 안될까요 하니 신경스런 말투로 야! 뒤문으로 내려 이러한 불친절한 상기 기사 다시 신고합니다. 손님이 승차할 때 수고하십니다. 인사를 건내도 들은체 만체하는 태도 아직 시정되지 않아 아침부터 속상하여 신고하니 시정조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세원입니다. 먼저 불필요한 언행으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승객에게 친절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다시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