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7시10분 출발 시간도 안 지키고 어디 갔소??? 다음 버스 24번 기사님께 25번 버스 행방 물어도 대답없고. 약속된 시간도 해당노선도 포기해야 하는 소 손님들의 불편은 손님사정이니 당신들 책임은 아니다 이건가??? 툭하면 시간 안 지키고 손님이 서 있어도 손님이 안 보였다고 줄행랑이고, 인터넷에선 분명 보였던 버스행적이 갑자기 사라진 후 아예 오질 않는일도 다반사. 양신시청에 민원이라도 넣어야 시정될 문제들인가?
>>
>>
>>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일 25번 용선07시10분발 차량은 고장으로 인해 대체과정에서 약15분 지연되어 운행 되었습니다. 향후 예방점검을 철저히 하여 이용에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