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2월 9일 18시 경 1200번 8489 버스 운전하던 버스 기사가 빨리 내리지 않는다는 이유로 저에게 소리를 쳤습니다. 승객 안전을 위해 버스 정차 후 내리는 것이 원칙이라고 알고 있는데 정말 당황스러웠습니다. 더군다나 저는 무거운 가방과 다른 짐까지 들고 있어 움직이는 버스 안에 제대로 서 있을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버스 기사의 편의를 위해서 승객이 안전을 포기해야 하나요? 택시와 달리 버스는 탑승 전까지 기사가 누구인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기사 한 명의 잘못도 해당 업체 소유 버스 전체의 신뢰도 하락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제대로 된 조치를 취하고 그 결과를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너무 당황해서 기사 이름을 못 봤는데 기사 이름도 함께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빠른 조치와 결과 통보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세원입니다. 작성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해당 승무원에게 전달하여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행하게끔 교육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