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십니까 버스를 자주 이용하는 양산거주민 입니다 몇번의 같은 일은 겪어 글을 작성합니다 버스 내에 음식물 반입이 안되는거 저도 잘 압니다 하지만 부득이하게 선물을 하거나 음료를 들고 타야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기사님 께서는 음료가지고 못탄다 버리던지 다 먹고 타라고 하셨습니다 네 기사님 말씀도 맞는 말씀이죠 명령이 아닌 양해를 구하면 안되는건가요? 저도 기사님께서 친절히 이야기 하셨으면 이렇게 화가나고 불쾌하지 않았을것입니다 아주 기분 말투로 이야기 하시는거 그거 갑질 아닌가요 반면 선물할 음료를 버리면 그 음료값은 기사님이 물어주시나요? 승객에게 요구 하려면 기사님의 의무도 하셔야죠 기사님은 승객이 앉기도 전에 출발해서 넘어질뻔 한적도 있고 운전 중 통화하시는 모습 난폭한 운전 승객이 묻는 말에 매우 불친절하게 답하시는 모습을 수차례 보았고 겪었습니다 심지어 다른승객분이 제가 누른벨에 자기는 안내린다고 하신후 벨이 눌러있는 상태에서도 정거장을 지나쳤습니다 승객에게 친절한 기사님도 많지만 요즘 승객에게 매우 불친절하며 윽박지는 기사님들 때문에 글을 적습니다 이글을 그 기사님이 꼭 읽었으면 좋겠네요 일 힘든건 알지만 자신만 힘든건 아니란걸 꼭 알았으면 좋겠네요 기사님들 성함 및 얼굴 문앞말고 뒤에도 붙여주세요 성함 알면 다이렉트로 적을텐데 아쉽네요 꼭 기사님의 행실 개선되길 바랍니다
>>
>>
>>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차내 음료반입 및 마스크 착용에 관해 민원이 발생을 합니다. 해당 내용은 직행좌석 노선 게시판을 통해 음료반입 거부시 승객에게 최대한 친절하게 응대를 하여 상호간에 불미스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