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석산 양우6차에서 승차하는 승객입니다. 상기 박재우 기사를 맞주칠까 두렵습니다. 왠글 우연히 또 승차하게 되었습니다. 난폭 운전은 물론이고 앞차가 서행하면 클락션을 두세번 울리고 승객 중 그래서 나이든 할머니가 타면서 수고하십니다. 해도 들은체 만체 하는 등 인성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제가 처음 과 두번신고할 때 그후 회사측에서 시정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으나 전혀 시정되지 않은 기사입니다. 정거장에 정차할 때는 서행으로 정차해야 하는데 매번 급정거하는 습관 아직 고치지 않았습니다. 다시 한번 부탁 드립니다. 인성교육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세원입니다. 해당승무원으로 인하여 또 다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클락션, 난폭운전, 급정거 등 다시한번 주의를 주어 안전운전하게끔 잘 교육해보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