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한두번도 아니고 요즘도 기사님들 이럴수가있나싶어서요 늘 고생하시는거 충분히 알고있습니다 물론 다른친철하신기사님들 많습니다 한두분기사님 때문에 ...고객한테 반말하고 언성높이고 이런건 교육을안하시나요? 불쾌한걸 떠나서 화가나더라구요 좌석근처에 벨이없어 미쳐 못 눌러 내린다고 얘기했다고 난리 그래서 몇초라도 먼저일어나면 일어났다고 난리 어느장단에 맞춰서 해야하나요? 조금 실수하면 소리지르고 반말하고 한번은 참고 넘겼는데 또 다른기사님이 그러시는건 실수가아니라 인성?들 자체가 문제아닌가싶습니다 예) 3초일찍일어났다고 "몇초도 못기다리나! 씨~" 내리는문위에 기사님정보쳐다봤다고 "어 봐라 실컷봐라 그래 실컷봐라"소리지르고 이런식입니다 사람들도 타고있는데 진짜 수치심도들고 실수한부분은 좀 좋게 얘기해주실수있을텐데 말입니다 연세있으신분들한테도 반말하고 소리지르고 휴... 제발 교육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