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22.09.18 12:00~12:10 사이경, 가촌휴머시아로 지나간 21번 버스 때문에 문의를 드립니다. 도로 교통 상황에 따라 정류장에 버스가 도착하는 시간이 달라질 수 있는 것은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 시점의 스펙트럼이 너무 넓습니다. 오늘 같은 경우, 평소보다 5분정도 일찍나와 12시 7분에 가촌휴머시아 정류장에 도착했습니다. 그러나 이미 21번 버스는 더 휴 아파트의 앞을 지나고 있더군요 ^^ 버스기사님이 각 노선을 돌아야하는게 횟수별로 정해진거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빨리 도착하시면 더 많이 쉬실 수 있겠지요 ^^ 버스기사님의 피로도 및 휴식도 중요하지만 최소한은 지켜가면서, 또 최소한의 직업윤리를 가져가면서 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세원버스는 고객은 1도 생각하지 않나요? 죄송합니다 정류장 도착시간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딴 변명을 답변으로 달지말고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하세요. 한번 더 이런 일이 생길경우, 세원버스로 직접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세원버스의 서비스 정신은 "최악"입니다.
>>??>>
>>??>>
>>??>>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의 승무원들에게 내용 전달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
>> 아니 말로만 하지말고 어떻게 내용 전달을 했고 승무원들의 반응은 어땠는지 투명하게 공개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