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평소에도 불친절하다고는 생각했지만 배차간격도 엄청 긴데 정류장에서 출발도 안했는데 문닫았다고 다시 안열어주고 출발하네요 눈도 마주쳤는데 그냥가는거 뭐예요 문한번 열어주기 뭐 힘들다고 양산에 배차간격 짧은버스 하나없는데 비도오는데 그거 잠깐 문열었다 닫는거 뭐 힘들다고 그냥가는지 열받아죽겠네요 양산살면서 한두번겪는것도 아니고 모든버스 다그래요 사람 내리기도전에 문닫기 바쁘고 고객한테 화내는 기사님 너무너무 많고 친절까지도 안바래요 부산살다 양산 1년사는데 진짜 비교 엄청되네요 열받아서 양산시 교통과에도 전화할라다 참아요 6월14일 2시 38분경 이마트앞에서 차량 서있는상태에서 방금 문닫겼는데 뛰어가니 쓱 처다보더니 문안열어주고 그냥 갔어요 8428입니다 그리고 이기사님뿐만아니라 손님한테 호통치는 기사님 너무 많아요 별 잘못안했는데도 화 엄청내고 친절한분 한명도 본적없음 부산에살다가 양산1년살면서 부산에서 화내는 기사님본거보다 양산에서본게 더 많을정도 이정도면 회사문제아닌가요
>>
>>
>>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알린 후 정류소 출발 시 조금 더 여유를 갖고 운행을 하여 이용시민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