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6율 15일 일요일 3시50분 명륜역 도착 차번호 8586번 기사님 통화하시는 손님 보고 방송 틀고 말 더럽게 안듣네 라고 말하는거 제가 뒷자리에서 들었습니다 그외에도 계속 혼자 욕하시고 이런 기사님 처음 보네요 대부분 기사님들 친절하신데 손님한테 저렇게 계속 짜증내는 가사 처음이네요 연세드신분이 종점이냐 두번이나 물어도 대꾸도 안하고 교육이 필요할거 같네요 부산 나오는 길에 기분 상해서 글올립니다 대부분 회원가입 귀찮고 그려려니 하는데 정도가 심하네요 요즘 시골기사님들도 그렇게는 안하겠습니다
>>
>>
>> 안녕하세요(주)세원입니다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오며 해당 승무원 면담을 통해 사실관계 확인 후 친절 서비스교육을 통해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