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고객이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신고하라고 이런 게시판이 있는거 아닌가요? 근데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으면 왜 있는 것 일까요? 고객 불편사항이 버스기사가 진상짓 떠는 것이면 빨리 그 기사한테 시정해라 말은 하십니까? 아니 승객이 다 내리지도 않고 계단에 있는데도 문 닫으려고 하는것은 기본 승객이 벨 누르면 아이씨 하는것도 기본 승객 바로 앞에 버스를 대주지 않고 한 차선 띄워서 세워주는 것도 기본 승객이 자리에 앉지도 않았는데 그냥 과속 밟아버리는 것도 기본 버스기사의 기본이 안 되어있어서 버스기사에 대한 불편사항을 얘기 하는건데 왜 이런 요구도 들어주지 않는것입니까? 그러면서 버스 요금은 서울 기본 요금보다 비싸게 받아 먹나요? 버스기사의 처우 개선 때문에? 승객이 교통 사고로 죽을 수도 있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데 비싸게 요금 받아먹으면서 월급은 꼬박꼬박 받나보지요? 제발 좀 불편 사항을 신고하라고 했으면 버스 기사에 대한 것도 해결해주십시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