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0/1 128-1 첫 차 탑승 시 차가 나아가지 않아 급한 분들은 내리라는 기사님의 안내를 받고 탑승 직후 거의 곧바로 황전아파트 정류장에 내렸습니다. 버스비 환불 및 이로 인해 발생한 택시 탑승 요금 환불 부탁드립니다. 탑승: 가촌놀이터(2652) → 본 목적지: 신기주공(2602)
>>
>>
>> 반갑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운행중 차량고장으로 출근길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 하다라는 말씀 드리며 택시비 요구에 대한 규정이 따로 있지 않아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