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항상 홈페이지를 관리하시느라 수고많으십니다. 1. 다름이 아니라 1703번 노선 연장(KTX울산역 → 우성스마트시티뷰)을 한지 꽤 된 것 같은데 아직까지 수정이 안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을 할 수가 있었으며, 2. 두번째로 5월 2일부터 1703번과 1733번이 시간표가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확인차원으로 이틀 간 1703번과 1733번 세원 홈페이지 주소랑 울산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혹은 울산버스정보앱을 둘다 확인해보니 울산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또는 울산교통관리센터) 혹은 울산버스정보앱에서는 시간표가 변경된 점을 확인할 수가 있었으나 세원 홈페이지의 노선안내(1703, 1733) 확인해보니 시간표가 수정되어있지 않은 모습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아무쪼록 죄송하지만 아래 링크 및 파일을 첨부하오니 빠른 시일내로 1703번 노선과 시간표, 그리고 1733번 시간표를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703번, 1733번 운행 시간표 변경 공지(울산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링크: http://www.ulsanbus.or.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487 울산교통관리센터 시간표(1703, 1733번만 수정하시면 됩니다.) 링크: https://its.ulsan.kr/trafficInfo/busTimetable.do 울산교통관리센터 노선(1703번만 수정하시면 됩니다.) 링크: https://its.ulsan.kr/busInfo/busInfo.do?tab=0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