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아침 9시가 되기전에 하나이비인후과 정류장에서 승차하고 가던중 차가 못갈것같으니 신복로터리에서 다내리라고 하시더군요. 처음 승차할때만해도 아무런 말씀이 없으셨고 갑자기 내리라하는건 어이가없네요. 차고장이건뭐건 그건 정비를 제대로 안한 버스책임아닌가요? 제가 출근길에 피해보고 울산역에 제대로 도착못하게 된건 어떻게 책임지실거죠?정확하게 답변달아주세요. 그냥 사과로 끝내지마시고 버스비 환불을 해주시던지 정확한 대처가 있길바랍니다.
>>
>>
>> 잘못된 대처로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세원 언양지사(052-264-2097)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