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0월16일 수 15:30분 울산역방면 3000번 버스기사님 하시는거 보면 문제 많은듯한데 버스 탑승하고 제가 안녕하세요 울산역가는방향 맞나요? 라고 물었습니다. 인상구기면서 한숨쉬고 얼굴에 온갖 짜증을 다내면서 대꾸도 안하는데 초면에 저런 짜증을 내는경우가 도대체 어디있습니까 ㅋㅋㅋ 뭐 다른 문제를 떠나서 이건 아니지않나요? 보통 이런 민원들어오면 조치를 안하니 저정도로 나오겠다 싶네요. 누가 친절한 서비스 바랍니까? 짜증은 내지 말아야죠. 세원까지 안좋은 이미지로 남네요. 저런문제는 조치좀 확실히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
>>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 내용 전달 및 교육을 통해 보다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